남자 뮤지션과 여배우가 만나 세상에 단 하나뿐인 노래를 만드는 MBC 뮤직 리얼리티 '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'의 그 세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!
탄탄한 랩 실력과 트렌디한 작곡 능력을 바탕으로 개성 있는 뮤지션으로 입지를 굳힌 박재범! 드라마,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통해 실력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국내 톱 여배우 이시영! 이 두 사람이 함께 뭉쳐 작곡, 작사한 노래 ‘폴라리스’는 중저음의 보이스와 과하지 않은 창법을 자랑하는 신인 걸 그룹 ‘타이니지’의 데뷔곡으로 채택되며 음악팬들에게 큰 관심을 던져주고 있다.
간절한 ‘꿈’을 높은 곳에서 빛나고 있는 ‘별’로 표현한 ‘폴라리스’는, ‘아직은 멀리 있지만 언젠가는 닿을 수 있을 거라는 믿음으로, 꿈을 향해 달려간다!’라는 내용의 가사로 이루어져 있다. 또한 구태의연한 멜로디 구성을 탈피, 그루브한 리듬과 트렌디한 멜로디의 완벽 조화로 신선한 전개를 이루고 있는 이 곡은, 가수 박재범을 다양한 스타일의 작곡을 소화할 수 있는 뮤지션으로 발돋움하게 했다.
이시영 & 박재범의 음악스캔들을 통해 탄생한 ‘폴라리스’는, 2012년 하반기 가요계에 새로운 충격을 몰고 올 주인공, 신인 걸 그룹 ‘타이니지’를 만나 더욱 큰 화제를 얻을 전망이다.